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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자활사업의고객창출을위한스토리텔링마케팅과고객만족경영전략교육
작성자 위드림파워 작성일 2011-01-10 조회수 1471/0
1. 자활사업의 발전을 위하여 애쓰시는 귀 센타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2. (주)위드림파워는 노동부 지정 교육기관으로서 사회복지분야 전문 고용보험 환급 교육과정을 실시하는 교육기관입니다. 조직은 자원과 기술만으로 10년을 성장하지만 교육을 통하여 100년을 성장한다고 합니다. 즉, '사람이 품질을 만들고, 미래다'라는 의미입니다.

3. (주)위드림파워 영남지역본부에서는 "차별화된 교육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품질방침 아래 다음과 같이 교육을 실시하오니 귀 센타 직원들의 많은 참석바랍니다.

- 다 음 -

1)주최 : (주)위드림파워 영남지역본부

2)일시 : 2011. 1. 25 (화) 오후 2시-오후 5시(3시간)

3)장소 : 부산시양정청소년수련관

4)교육주제 : "자활사업의 고객창출을 위한 스토리텔링 마케팅과 고객만족 경영전략"

5)강사 : 박남철
- 부산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사/동 행정대학원 석사
- 부산 두송종합사회복지관,두송지역자활센타 근무/부산시사회복지사협회 사무국장(1997년)
- 부산외국어대, 부산여대 사회복지학과 외래교수/경남정보대 사회복지과 겸임교수
- 호주ICL Korea 사회복지분야 ISO9001 인증심사원(현)
- 미래에셋 지점장(현)

6)참석대상 : 자활센타장, 중간관리자, 사업담당자

7)교육비 : 1인당 30,000원(1/24일까지 입금. 10명 미만 시 폐강)

8)입금 계좌번호 : 부산은행 207-12-040755-2 (예금주 : 이병주)

9)문의처 : (주)위드림파워 영남지역본부장 이병주 018-557-4617/051-761-5554

10)신청기한 : 1/24(월)까지 참가신청서를 FAX 051-761-5570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양정청소년수련관 주차장이 협소하므로 대중교통 이용바랍니다)


*목적 및 기대효과
본 교육은 영리조직의 스토리텔링 마케팅 Skill을 적용하여 자활사업의 고객 창출 방법을 제시하고 자활사업 품질 측정과 개선 방법, 고객만족서비스 개발과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의 실현 방법 등을 제시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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