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복지품질경영연구회 ◎◎
홈관리자
조직현황 연구회 회칙 회장인사 연혁 연구회 소개 사업계획 자유게시판 질의응답 자료실 iso9001 인증취득기관 추천사이트 관리자 홈으로
  • 자료실
  • 자료실
Untitled Document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서비스의 품질관리
작성자 박남철 작성일 2006-12-19 조회수 1695/2
..........
download : 1서비스의품질관리 .ppt
작성자 내용 비밀번호
이전글 :   ISO9001 요구사항(요건)
다음글 :   서울시 복지시설 운영법인 인증지표에 대한 견해
글쓰기 답글작성 삭제 수정 리스트
게시물 수 : 18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본 연구회 자료실 인용 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박남철 14.11.24 4,948
88 단체급식에서의 HACCP도입에 관한 연구   박남철 07.01.15 1,716
87 서비스의 품질관리   박남철 06.12.19 1,695
86 CRM(고객관계관리)의 성공요소   박남철 06.12.19 1,602
85 국립휴양림중앙행정기관 최초 ISO9001,14000 통합인증취득   박남철 06.12.19 1,585
84 디지털시대의 리더십   박남철 06.12.19 1,608
83 5S 추진방법과 활동요령   박남철 06.12.19 1,645
82 정보화시대의 변혁적 리더십   박남철 06.12.19 1,675
81 유목민에게서 배우는 21세기 경영과 리더십(CEO징기스칸)   박남철 06.12.19 1,644
80 ISO9001 요구사항(요건)   박남철 06.10.11 1,681
79 통신요금 등 청구서 국제표준화   박남철 06.05.10 1,523
맨앞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맨뒤
copyright(c) 2005 사회복지품질경영연구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