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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고객감동 M.O.R.E 매뉴얼
작성자 박남철 작성일 2009-08-06 조회수 16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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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본 연구회 자료실 인용 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박남철 14.11.24 4,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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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 복지조직의 ISO시스템인증 도입에 대한 제언   박남철 12.07.21 1,592
176 사회복지조직의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구축 효과   박남철 12.07.21 1,666
175 사회복지시설의 인증제도 도입 및 인증심사원 운영에 대한 제언   박남철 12.07.21 1,612
174 복지기관의 효과적 품질경영시스템 구축을 위한 프로세스 접근방법   박남철 12.07.21 1,699
173 고령친화산업의 품질경영시스템 적용 방안   박남철 12.07.21 1,757
172 <복지기관 평가제도 모델 안> 5차 수정본   박남철 12.07.13 1,446
171 "평가를 혁신하자" 프로세스   박남철 12.07.13 1,454
170 2012년 " 사회복지관" 평가개선 초안   박남철 12.07.13 1,498
169 복지서비스 성과 측정방법   박남철 12.01.04 1,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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