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복지품질경영연구회 ◎◎
홈관리자
조직현황 연구회 회칙 회장인사 연혁 연구회 소개 사업계획 자유게시판 질의응답 자료실 iso9001 인증취득기관 추천사이트 관리자 홈으로
  • 자료실
  • 자료실
Untitled Document
해당 게시물을 인쇄,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
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
제목 고객감동 M.O.R.E 매뉴얼
작성자 박남철 작성일 2009-08-06 조회수 1671/2
국민권익위원회 홈피에서 다운받으세요.
download :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
작성자 내용 비밀번호
이전글 :   Sales Process기법을 활용한 모금Skill 및 전략
다음글 :   서울시 복지시설 운영법인 인증지표에 대한 견해
글쓰기 답글작성 삭제 수정 리스트
게시물 수 : 18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공지 본 연구회 자료실 인용 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박남철 14.11.24 4,460
168 사회복지인증심사원/ISO9001 내부심사원 양성 교육 컨텐츠   박남철 11.12.28 1,523
167 "발표의 기술-업그레이드편" 교육 contents   박남철 11.12.14 1,466
166 우리나라 복지조직의 ISO 9001, 14001 인증취득 현황   박남철 11.11.24 1,465
165 "나는 모금전문가다" 양성과정 contents   박남철 11.11.23 1,499
164 고객감동서비스 교육 contents   박남철 11.11.13 1,440
163 "노인요양기관의 신규고객 창출 마케팅 전략"교육컨텐츠   박남철 11.11.13 1,430
162 "명품"복지(노인요양)기관 만들기 품질경영"교육 contents   박남철 11.11.13 1,478
161 "성공적인 모금마케팅 전략" 교육 contents   박남철 11.11.13 1,484
160 "발표의 기술-기본기편" 교육 contents   박남철 11.11.13 1,468
159 "우리 아이를 위한 용돈의 경제학" 교육 contents   박남철 11.11.13 1,460
[1] [2] 3 [4] [5] [6] [7] [8] [9] [10]   뒤
copyright(c) 2005 사회복지품질경영연구회 all rights reserved